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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실제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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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어머푸른점 2020. 6. 2.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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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실제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하십시오.




당신만의 사업을 하십니까? 이쯤 되면 효과적이고 호소력 있는 홍보물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래도 인터넷의 등장으로 예전보다 일이 쉬워졌고,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입소문이 나기도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인터넷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하나의 좋은 방법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보려면 아래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YouTube에서 동영상을 공유하도록 선택한 경우 해당 편집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동영상에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정보를 추가하고 쿠폰 코드 또는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20분짜리 비디오는 너무 길다.


만약 여러분이 모든 것을 20분 안에 할 수 없다면, 두 개 이상의 비디오를 만들거나 여러분이 이해하려고 하는 정보를 줄이십시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단지 광고를 하거나 그들을 속도에 맞추려고 한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짧은 기간 동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기 15초는 투입 또는 차단 기간이다.


티저와 다른 주의력 획득자들은 이곳에서 아주 잘 작동한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전문적으로 녹음할 필요가 없다.


선명하고 질 좋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물이다.


정말 대본을 쓸 필요도 없고 너무 자신만만할 필요도 없다.


카메라를 직접서 자신을 말하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 창의적이라면, 카메라에 담는 것은 필요조차 없을지도 모른다.


화면 캡처 시퀀스 및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은 때때로 작업을 완료한다.




비디오에서 메시지를 명확하게 유지하십시오.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주제에서 벗어나는 일이 흔하다.


비디오 개요를 만들고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메시지에서 벗어나지 마십시오.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컨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당신의 비디오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지루한 영상만 있다면 동영상 마케팅 강자인 유튜브도 어쩔 수 없다.


사람들은 캔으로 된 판매 광고에 지루하지 않고, 즐기고 알려지기 위해 비디오를 본다.


흥미로운 비디오는 궁극적으로 트래픽을 증가시킨다.




제공 방식에 따라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동영상에 대한 재미있고 기발한 접근법은 전통적인 "방법" 형식만큼이나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어조는 당신의 청중과 당신이 팔고 있는 상품에 맞춰져야 한다.


비디오 제작에 대해 읽은 내용과 톤과 이미지를 일치시키십시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공공 행사에 참석할 계획인가? 그렇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이 기간 동안, 다른 전문가들과 카메라 인터뷰를 요청하십시오.


심지어 짧은 동영상으로도 충분할 것이다.


또는 영상을 편집하여 종류의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업로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발표하거나 공공장소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그것을 기록하게 하라.




"안녕"과 "안녕"을 모두 비디오에 대본으로 쓰세요.


반드시 자기소개를 하고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서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약간 말하시오.


동영상은 회사 이름과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라는 초대장으로 끝나야 한다.




혼자 일하지 마라.


계속되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새롭고 다른 아이디어를 고안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다.


가족, 친구, 직원과 브레인스토밍을 하면 콘텐츠 집중을 위한 아이디어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와 같은 세션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광고와 틈새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뒤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포함한 다른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다.


동영상을 찾는 유투브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알지 못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가 있는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감사할 것이다.


다른 소셜 사이트와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동영상을 마케팅하는 것은 당신의 청중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사업을 늘릴 수 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린 후에는 사이트나 블로그에 삽입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더 큰 통제력을 준다.


동영상에 내용과 관련된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동영상이 어디서 왔든 구글은 여전히 조회 수를 셀 것이고, 이는 여러분이 어떤 것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기업들이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비디오를 본다.


그래서, 이것이 당신이 그것들을 또한 사용해야 하는 이유다.


이 기사를 이용하여,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의 세계를 다룰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