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cebook의 웹사이트에서 마케팅을 위한 효과적인 팁

카테고리 없음

by 어머푸른점 2020. 6. 2. 12:58

본문


Facebook의 웹사이트에서 마케팅을 위한 효과적인 팁



Facebook은 당신에게 당신의 비즈니스 고객 및 네트워크 연락처와 통신할 수 있는 무한한 기회를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람들이 서로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페이스북은 기업이 세계에 진출하기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팬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그들과 대화하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주목하라.


당신은 미래에 그들의 팁을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팬들이 찾고 있는 것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절대 무시하지 마라.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콘테스트를 운영하거나 무료 상품을 주는 훌륭한 도구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퍼만 차린 다음, 당신의 벽을 통해 승진된 포스트로 바꾸기만 하면 된다.


할인이 더 많은 구독자를 끌어 모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페이지를 구독하지 않는 사용자와 이 제안을 공유하십시오.




Facebook을 통해 보내진 모든 질문과 의견에 답하십시오.


당신을 위해 질문에 답하거나 다른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라.


방문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Facebook 페이지 내에서 링크를 공유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자신의 것이 아닌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려야 할 것이다.


이것은 네가 노출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어.


긍정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지 확인해봐.


당신이 할 말이 있을 때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려라.


스팸에 의존하지 마라.




물건을 나눠주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현재 고객에게 콘테스트 또는 경품을 제공하십시오.


많은 관심과 새로운 팔로워를 얻으려면 적은 돈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그들에게 뭔가 특별한 것을 주어라.


like는 당신의 페이지의 프로필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쿠폰이나 무료 샘플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할인해 주거나 심지어 무료 아이템을 줄 수도 있다.


만약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좋아할 것이다.




받은 편지함이나 벽에 있는 코멘트에 응답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사업과 접촉하기 위해 솔선수범한 사람들과 접촉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전화벨이 울릴 때 당신이 전화를 받을 때 빠르게 페이스북의 질문에 응답하라.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현재 판매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상품을 팔려고 하고 있을 것이다.


월별 판매 목표를 직접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호감을 얻는 것은 그것이 판매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큰 의미가 없다.


사업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전략을 상향 조정하고 싶을 것이다.




사용자가 페이지의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여러분의 팬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그 정보를 공유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공유와 상호작용은 페이스북이 어떻게 번창하는가이다.


당신이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보낼 때, 당신의 팬들은 그 말을 퍼뜨릴 것이고 그것은 모두 가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브랜드가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이 지루하고 지루하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좀 재미있게 놀되,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는 마라.




청중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항상 업데이트를 게시할 필요는 없지만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게시해야 한다.


업데이트에 고객이 좋아할 만한 우수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팔로워가 페이지에서 서로 대화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게시물 안에서 한 가닥의 대화가 시작된다면, 자연스럽게 계속되도록 하라.


사용자가 페이지 팔로잉을 중지할 수 있으므로 게시물을 삭제하지 마십시오.


대화가 적대적이거나 불쾌해질 경우에만 개입하십시오.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변경할 때는 프로필을 즉시 변경하십시오.


페이지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자주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프로필 페이지를 다시 정렬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좋아하기 때문에, 페이스북은 마케팅 목적에 자연적으로 적합하다.


이 기사에서 공유한 팁을 사용하면 청중에게 다가가고 성장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