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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 마케팅 스킬 향상을 위한 탄탄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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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어머푸른점 2020. 6. 2.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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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 마케팅 스킬 향상을 위한 탄탄한 팁



만약 제휴 마케팅이 당신에게 새로운 것이라면, 당신은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약간의 팁을 갖는 것이 당신의 경력을 쌓는데 엄청나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다음의 제휴 마케팅 팁은 당신이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도록 하고, 당신이 현장에서 벗어나 실행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일단 당신이 성공하고 이것으로부터 좋은 봉급을 받고 있다면, 당신의 프로그램 감독들에게 봉급을 올려달라고 요청하라.


당신이 일을 잘한다면, 그 프로그램은 기꺼이 당신의 일에 대한 임금 인상을 제공할 것이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이메일을 통해 지시를 받지만, 계속해서 그들을 확인하기 위해 되돌아간다.


이러한 전자 메일의 포인트를 문서로 구성하도록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시간을 절약하고 정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은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여겨지는 것들을 마케팅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좋은 품질로 되길 원하지만, 그것이 반드시 인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을 고른다는 것은 다른 계열사와 치열한 경쟁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적은 이익을 얻거나 심지어 전혀 얻는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많은 마케터들은 "슈퍼" 계열사가 되기 위해 너무 열심히 일한다.


그들은 너무 많은 산업에서 너무 많은 제품을 팔아서 그들이 하는 일에 진정으로 효과적이지 못하다.


한계에 도달하는 것은 건강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자신에게 맞는 접근법을 찾는데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수표로만 지불할 수 있는 몇몇 공룡들이 있지만 대부분은 당신의 수입을 직접 입금하거나 페이팔과 같은 전자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각각의 제휴 프로그램은 독특하다.


프로그램은 제품 및 유연성 정도에 따라 다르다.




제휴 마케팅에 종사하는 것에 대해 정직하라.


제휴사에 대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사이트의 목적을 설명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정직성 수준에 대해 완전히 확신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구매를 덜 할 것이다.




매출 전환율이 좋은 회사의 제휴 프로그램을 이용하십시오.


지속적인 수익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전환비율이 1%인 회사를 찾아봐라.




당장 정보를 드러내는 통계는 귀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표류한 방문자 수와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수를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소속에 대한 정보를 말해라.


독자들은 당신이 정직하고 투명하기를 기대한다; 이러한 자질들은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통해 회사와 거래하는 것이 가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제휴 마케팅을 할 때는 글을 긍정적으로 쓰세요.


약간 부정적인 의미를 갖는 구절도 허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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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적인 팝업 광고에서 팝 언더로 한 걸음 물러선다.


많은 웹 브라우저들이 기본적으로 팝업 광고를 차단하며, 대부분은 팝업 광고를 차단하는 옵션을 가지고 있다.


많은 방문객들이 그들을 절대 볼 수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팝 언더 광고는 팝업 광고보다 반응이 좋다.




독자들과 함께 투명해지는 것이 어떻게 제휴 마케팅을 잘하게 되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청중은 완전한 투명성을 높이 평가하게 될 것이며, 그것은 충성을 북돋아 줄 것이다.


독자들을 속이려 하면, 단순히 상품의 출처를 찾아 직접 사게 될 것이다.




정직은 항상 최선의 정책이기 때문에, 독자들로 하여금 제휴 링크에서 구매하면 돈을 받는다는 것을 알리는 것을 기억하라.


웹 독자들은 요즘 꽤 잘 알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았고, 당신이 제휴 링크를 넘기려 할 때 알게 될 것이다.


그것에 대해 솔직하지 않으면 독자들의 신뢰를 잃을 위험이 있다.


너의 솔직함은 재사업의 기초를 닦을 것이다.




2011년 계정 해지가 있었던 캘리포니아 주에 거주하는 모든 제휴 마케터들은 이제 그들의 사이트에 잃어버린 링크를 다시 설치할 수 있다.


아마존도 당시 캘리포니아 고객들을 상대로 영업정지를 하도록 만들어졌다.


그러나 새로운 법은 그들이 이 분야에 재진입할 수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영향을 받은 사업들 중 하나라면, 반드시 다시 신청하도록 하라.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위에 제시된 제휴 마케팅 팁은 여러분이 마케팅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더 많이 노출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제안들을 고려할 때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할 때 암담하지 않을 것이다.